사회 사회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출시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를 뜻하는 ‘우.낀.소’… 우유·소보로 아이스크림에 소보로 크럼블 더한 제품

▲ 사진출처 : SPC 배스킨라빈스▲ 사진출처 : SPC 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이하 ‘우.낀.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월 이달의 맛 ‘우.낀.소’는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을 맞이하여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뒤로 하고, 웃음과 달콤함으로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며 기획됐다. 익살스럽게 미소 짓는 소 캐릭터를 제품의 메인 콘셉트에 적용했고, ‘웃긴 소’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제품명이 특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 브랜드와 협업했다. ‘우.낀.소’는 우유와 고소하고 달콤한 소보로의 맛있는 조합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으며, 매일우유를 원료로 활용해 고소한 우유 맛을 선사하고, 소보로 크럼블을 추가하여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관련기사



‘우.낀.소’ 케이크는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귀여운 소 캐릭터가 활짝 웃는 표정을 유쾌하게 재현한 제품이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응원하는 제품이며, ‘우.낀.소 아이스크림’를 포함해 총 3가지 맛을 합리적인 가격(22,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1년 힘찬 시작을 기원하며 1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우.낀.소’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우.낀.소 케이크’, ‘소보로에 끼인 우유’, ‘우.낀.소.블라스트(밀크, 딸기)’ 구매 시에는 각각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1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한 ‘우.낀.소’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와 소보로의 조합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 한해의 시작을 ‘우.낀.소’와 함께 웃음 가득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