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구 카톨릭대 인근, 집중 학습실과 스터디룸ㆍ휴게 공간 모두 갖춘 '토즈 스터디카페' 오픈





국내 대표 공간서비스 기업 토즈가 지난 7일(목) ‘토즈 스터디카페 경산하양센터’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토즈 스터디카페 경산하양센터는 대구 카톨릭대 인근의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에서 5층까지 사용하는 대규모 스터디카페이다. 3개의 층은 각 층별로 테마를 가지고 있어 집중할 공간을 찾는 사람이라면 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공부와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토즈 스터디카페 경산하양센터의 2층은 고도의 몰입 학습이 가능한 ‘솔리터리석’과 ‘포커스석’으로 구성된 집중 학습 컨셉이다. 3층은 보다 편안하고 개방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카페석’과 ‘소파석’ 등으로 구성되어 마치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5층은 ‘스터디룸’이 위치해 있어 고등학생, 대학생의 스터디나 조별모임 혹은 인근 성인들의 업무 미팅등을 진행하기 좋은 공간으로 구성했다. 인근에 대구 카톨릭대 뿐만 아니라 대구선 경산하양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관련기사



토즈 스터디카페 경산하양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 대규모 스터디카페로 대구 카톨릭대 학생들과 하양읍 내의 고등학생들, 미팅이나 원격 근무가 필요한 성인 고객들까지 모두 포괄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공간 구성을 가진 센터로이다. 학습이 필요한 고객에게 좋은 공간을 제공하고 싶다는 점주님의 의지 고객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토즈 스터디카페 경산하양센터는 오픈 기념으로 2021년 1월 7일부터 4주 간 등록하는 고객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기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