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이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아이패드와 금 3돈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 발효유 ‘비피더스’, ‘프로바이오’를 비롯해 ‘고칼슘저지방우유’,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초코우유’ 등 대표 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급증한 트렌드를 반영해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을 오픈했다.
편리한 정기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골라 서비스를 신청하면 2달 간 주 1회씩 배송해주며 푸르밀 발효유, 우유 등으로 구성된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도 있다. 현재 푸르밀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 신청 시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직영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이패드, 금 3돈, 발효유 ‘프로바이오’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1월 한 달 간은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파격 특가로 구매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