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유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28일 첫 방송

/사진 제공=tvN ‘난리났네 난리났어’/사진 제공=tvN ‘난리났네 난리났어’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자기님들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새로운 확장을 시도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유퀴저로 나섰던 자기님들을 그들의 삶의 터전에서 다시 만나 때로는 새롭고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볼 전망이다. 무엇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어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진행을 맡아 환상의 MC 호흡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의 제목인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76회에 출연했던 김철민 자기님의 성대모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매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하며 ‘1일 1난리’라 불릴 정도로 사랑을 받았다.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현 시국으로 인해 기존의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대신 섭외 포맷으로 바뀌면서 매주 다양한 업에 종사하는 전문가 자기님들을 만나고 있다”며 “한 분야에서 오랜 시간 매진한 분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다 보면 직접 그분들의 현장에서 추억과 경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듣고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유 퀴즈 동창’ 같은 자기님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그들의 이야기로만 전해 들었던 장소에 직접 찾아가 더욱 현실감 넘치고 생생한 토크를 해보려 한다. 궁금했던 것들과 신선한 대화 주제 등 다채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한편 tvN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임수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