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아침’에서는 70대 할머니부터 10대 손녀까지 온 가족의 구강 관리 비법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3대 가족 모두 건강한 치아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지역 보건소 개최 건강한 치아어르신 선발대회에서 1등 건치상을 수상한 백순자 할머니는 연세에도 불구하고 24개 이상의 치아와 우식관계, 교합치열상태, 치아청결도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한 치아 상태를 자랑했다.
온 가족의 치아관리 비법은 식사 후 꼼꼼한 양치질, 치간칫솔 사용과 구강세정기를 활용하는 3단 양치법이었다. 특히 구강세정기로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나 잇몸 틈새에 쌓이는 입속 세균까지 세정하며 치주 질환을 예방하고, 자타공인 치아 동안의 모습을 소개했다.
실제 방송에 출연한 전문의는 치석이나 치태로 인해 발생하는 치주염은 일반 칫솔만으로 관리하기 어렵고, 평소 잇몸 틈새의 치석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치주염을 비롯해 대한민국 성인의 80%가 앓고 있는 치주 질환 예방법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방송에 등장한 아쿠아픽 구강세정기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대한치과의사협회의 공식 추천품인 아쿠아픽의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은 분당 1,4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와 0.6mm의 초미세물줄기로 칫솔과 치실이 닿지 않는 치주포켓 속 이물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며 플라그 제거와 치주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한편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설 연휴를 맞아 2주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월 8일까지, 아쿠아픽 공식몰에서 코드리스 구강세정기를 포함한 아쿠아픽 베스트셀러를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는 아쿠아픽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사지건, 치킨 세트,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구강세정기는 구강 위생 관리와 치주 질환 예방을 위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수적인 제품”이라며 “현재 공식몰에서 설날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설 선물로서도 합리적이고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