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송지효,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 확정

송지효 /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제공송지효 /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제공




배우 송지효가 매력적인 마녀로 돌아온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는 “송지효가 티빙(TVING)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가제)'(극본 이영숙/연출 소재현)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제3회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구상희 작가의 동명 장편소설을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사람의 소원을 이뤄주는 음식을 팔지만 아무에게나 팔지는 않고,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하지만 그것을 이뤄주는 식당이 배경이다. 마녀와 알바생 등이 어우러져 손님들의 이야기를 함께 담아내는 판타지 휴먼드라마다.

관련기사



송지효는 극 중에서 사람의 소원을 이뤄주는 음식을 파는 식당의 주인이자 마녀 조희라 역을 맡았다. 이름 외엔 나이 등 어떠한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묘한 표정과 가만히 있어도 한기가 느껴지는 차가운 성격을 지녔지만 마성의 매력과 아름다우면서도 강렬한 비주얼의 소유자다.

그동안 송지효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게 활약했다. 지난해 영화 '침입자'에서 서늘한 얼굴의 반전 캐릭터는 물론, JTBC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당당하고 주체적인 슈퍼워킹맘 캐릭터까지 다채롭게 소화하며 배우로서 열일 행보를 펼쳤다.

한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8부작이며 올해 티빙에서 방송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