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CJ오쇼핑서 객실 패키지 상품 판매 外




에버랜드에서 '푸바오'와 인증샷 남기고 선물도

에버랜드가 설 연휴기간인 11일부터 14일까지 아기판단 '푸바오' 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판다월드에서는 지난해 7월 태어난 푸바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판다월드는 매일 소규모 인원이 순차 관람하는 사전예약제를 실시 중이며, 사전예약은 에버랜드 애플리케이션 내 레니찬스를 통해 현장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푸바오와 함께 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 연휴기간 중 푸바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국내 최초의 우든코스터 '티익스프레스'가 겨울 휴식을 마치고 본격 재가동에 들어가며, 카니발 광장에서는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설 연휴기간 에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설 마지막 날인 14일은 오후 7시까지다.






무착륙 관광비행하고 공항철도에서 선물도 받아가세요

공항철도가 오는 28일까지 진에어와 함께 무착륙 관광비행 여행자를 위한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항철도는 관광비행 운항편 당 선착순 30명씩 총 150명에게 선급교통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진에어 무착륙 관광 비행편을 이용한 뒤 공항철도를 타고 귀가하는 이용객이 대상이다. 참여 방법은 공항철도 인천공항1터미널역 안내센터에서 탑승권 또는 관광비행 비표를 제시하면 된다. 공항철도는 열차이용 수요 유치를 위해 앞으로 무착륙 관광비행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확대 시행할 계획이다.



비발디파크, 최대 55% 할인 '라스트 찬스 특별 프로모션'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가 새벽·밤샘 스키장 운영 재개를 기념해 최대 55% 할인이 적용되는 '라스트 찬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격은 리프트권의 경우 단일권종 3만2,000원, V-타임패스(4H) 3만4,000원이며, 리프트와 장비 렌탈권의 경우 단일권종 4만1,000원, V-타임패스(4H) 4만4,000원에 판매된다. 상품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네이버 예약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종료 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최대 66% 할인이 적용되는 스노위랜드와 오션월드 종일권 2in1 복합 상품과 신용카드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스키장 영업제한이 해제되면서 비발디파크 영업시간은 오후 9시에서 오전 4시까지로 연장됐다.



레고랜드, 내년 춘천에 10번째 테마파크 문 연다



글로벌 테마파크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지난달 말 춘천시로부터 호텔 건축허가를 받았다. 레고랜드 호텔은 2022년 상반기 개장할 예정이며, 연간 이용권과 입장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레고를 테마로 총 154개 객실로 구성될 레고랜드 호텔은 고객들에게 레고 브릭 및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 레고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10번째 시설이다. 레고랜드는 1968년 덴마크 빌룬드에서 최초의 레고랜드 파크를 선보인 후 영국 윈저, 독일 군츠부르크, 미국 캘리포니아, 일본 나고야 등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미국 뉴욕에 9번째 레고랜드 개장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바다 전망 객실서 룸서비스로 와인을…소노벨 변산 ‘로맨틱 선셋 패키지’

소노호텔&리조트는 소노벨 변산 객실에서 와인을 룸서비스로 제공하는 ’로맨틱 선셋’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는 호텔 전망 객실, 와인, 치즈플래터로 구성되며 테라피를 균일가로 할인해주는 특전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2월 말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11만9,000원부터다. 테라피는 5만원 균일가로 쿠폰 2매를 제공하는 조건이다. 소노벨 변산은 프랑스 북부의 노르망디 해안을 모티브로 삼은 리조트다. 서해 3대 낙조인 채석강이 펼쳐지는 객실에서 빛나는 일몰, 일출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CJ오쇼핑서 객실 패키지 상품 첫 론칭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설 명절 마지막 날인 오는 14일 오후 9시3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휴식과 미식 여행,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힐링 호캉스 코스로 구성됐다.

우선, 패키지로 제공되는 객실은 65㎡(20평) 넓이로 5성급 호텔의 스위트룸 규모다. 객실 내에는 슈퍼킹 사이즈 침대와 4인용 소파세트, 테이블 등이 갖춰져 있다. 특히, 하얏트 제주는 전 객실에서 한라산과 제주 바다, 도심의 풍경을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접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숙박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스토랑&바와 쇼핑몰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일단 세계 각국의 음식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치킨'에서의 조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식사 외에도 리조트 내 사진 명소인 38층 스카이데크 '라운지38'이 제공하는 음료와 3층 '드림카페'에서 커피, 조각 케이크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 감귤 웰컴 서비스 및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의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박 주중(일~목) 기준으로 세금 포함 31만원(금, 토요일 38만원), 2박은 59만원(금, 토요일 73만원)이다. 숙박기간은 오는 21일부터 5월23일까지다.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