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성주재단, 글로벌 여성 리더 양성 위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여성 사회 초년생 중 영어 능통자 20명 선발

모바일 플랫폼 통해 글로벌 CEO 등과 교육 진행해

31일까지 신청…성주재단 홈페이지 참조





비영리 여성 복지재단인 성주재단이 글로벌 여성 리더 양성을 위한 리더십 프로그램 ‘SWEG(Sungjoo Women Empowerment Globa)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EWG는 온라인 교육 시스템 ‘그노비(Gnowbe)’를 통해 이뤄지는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이다. 성주재단의 체계적인 관리 아래 강의 수강부터 전문가 멘토링, 그룹 토의 등이 모두 모바일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강의는 크게 △리더십 △디지털 마케팅 △감성지능 리더십의 세 가지 주제로 나눠지며 각 주제 아래 글로벌 기업의 CEO와 실무진, 대학 교수 등의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세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을 이수한 수강생들에게는 링크드인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증명서를 발급한다. 또 온라인 화상회의 서비스 줌(Zoom)을 통해 각 분야 전문가들과 워크샵, 코칭, 멘터링 참여가 가능하다. 스타트업 창업 자문을 비롯한 재단의 글로벌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는 혜택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참가 대상자는 직장 경력 5년 차 이내의 여성 사회 초년생 중 영어 능통자를 대상으로 20명을 선발한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성주재단에서 전액 지원하며 신청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다.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받으며 최종 참가자는 4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세부 사항 및 일정은 성주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주재단 관계자는 “차세대 리더를 꿈꾸는 여성들이 SWEG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당당하게 자신의 능력을 실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미 기자 kmkim@sedaily.com


김경미 기자 kmkim@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