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쏠라이노텍, 국내 개발한 광촉매 '에어샤워 방역부스' 해외 수출




방역부스 전문업체 (주)쏠라이노텍(대표이사 박병수)이 '에어샤워 방역부스'의 해외 수출 소식을 전했다.

쏠라이노텍이 개발한 광촉매 에어샤워 부스는 광촉매 반응에 의해 생성된 OH 라디칼을 송풍기를 이용, 에어샤워 방식으로 분사되어 공기 청정은 물론 인체에 흡착된 세균,바이러스까지 살균,탈취 및 유해물질까지도 분해한다. 또한 분사와 흡입이 진행되면서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은 필터를 통해 차단 흡입하여 깨끗한 공기로 만들어주는 에어샤워 방역부스다.


국내는 물론 미국,유럽,동남아 필리핀등으로 수출 국가적,사회적 위기 상황에 코로나 확산방지에 기여하고 있으며, 광촉매 에어샤워 방역부스는 국,내외 특허획득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쏠라이노텍이다.

관련기사



제품 기술의 특징으로는 2차 감염 원인의 90%이상은 옷 속에 흡착되어 있는 세균/바이러스다. 공기 살균방식만으로는 완전히 제거 할 수가 없다. 따라서 본 제품의 광촉매 방식은 공간살균과 공기살균이 동시에, 물리적으로 세균/바이러스를 죽이는 살충제 방식이 아닌, 광촉매 에어샤워 방식으로 흡착된 세균/바이러스의 DNA /RNA 구조를 끊어 살균하는 방식이다.

'에어샤워 방역부스'는 인체에 무해 FDA, CE, KC. FCC인증 받아 국내는 물론 미국,유럽,동남아 필리핀등으로 수출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