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국민들의 꿈을 응원합니다"…KB증권, 美 나스닥 본사 전광판 광고 게시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제공 기념

프리마켓 거래시간 확대 및 알고리즘 매매 등

해외 주식 서비스 가입자수 70만 돌파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KB증권의 광고가 게시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KB증권의 광고가 게시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은 지난 30일(현지 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광장의 나스닥 본사 전광판에 국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의 한글 광고를 게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국민의 꿈이 전세계에 빛나도록 KB증권이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한글 광고는 KB증권과 나스닥거래소가 계약을 맺어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를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게 된 것을 기념해 진행됐다. KB증권은 실시간 라이트(Lite) 서비스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 프리마켓 거래 시간 저녁 5시로 확대, 서버자동주문, 알고리즘 매매 등 다양한 해외주식 서비스를 해 왔다. KB증궈은 환전 없이 원화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글로벌 원마켓 서비스 가입자수가 70만을 돌파하는 등 해외주식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는 평가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재확산 우려 등으로 주식시장 상승세 둔화와 체감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투자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어려움을 이겨 내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다양한 해외 주식 서비스들을 통해 해외 투자자들의 성공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