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니프랜드 x 모이모이깜피’ 역대급 창고대방출…최대 70% 할인 행사




유아동내의 대표 브랜드인 ‘유니프랜드(UNIFRIEND)’와 '모이모이깜피(MOIMOIKAMPPI)'를 운영하는 ㈜경원에프엔비가 시즌 역대급 콜라보 창고대방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사업으로 사세 확장을 해온 모이모이깜피는 국내외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자체 디자인과 직영 생산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생산원가 절감을 통해 기능성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5일(월)부터 경원에프엔비의 본사 직영 인터넷 쇼핑몰 유니프랜드몰을 통해 언택트로 진행되며 회원은 무료배송 + 즉시할인 +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그동안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소재의 유아동 실내복 9부, 7부, 5부, 민소매내의와 레깅스, 속옷, 잠옷 등 500여종을 최대 70%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모이모이깜피는 코로나19로 친환경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민감한 요구에 부합하듯 유기 농법 재배와 천연염료를 사용한 친환경 면 제품들과 텐셀, 모달, 쿨레이온, 밤부 등의 기능성을 갖춘 실내복으로 내구성이 강한 좋은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유니프랜드는 인기 아이템을 한정판 3종, 5종 패키지로 구성, 판매하는 이벤트와 민소매내의 4,900원, 5부내의 5,900원, 7부내의 6,900원 등 특가 상품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오가닉 내의를 만나볼 수 있다.

유니프랜드 관계자는 “창고대방출 개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육아 부모들을 위해 친환경 실내복을 착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준비하게 됐다”라며 "유아동 회사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내 아이에게 믿고 입힐 수 있는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