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여행객들의 로망 ‘울릉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이 오는 12일까지 ‘울릉도 일주일 살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클룩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릉도에서 남기고 싶은 인생샷 콘셉트를 댓글로 달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명(동반 1인 가능)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울릉도 여행 상품권과 일주일 간 체류할 수 있는 숙소를 제공한다. 쿨룩은 울릉도를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왕복 페리, 렌터카 등 교통편과 액티비티, 숙박, 투어 상품까지 한 데 모은 '울릉도 도시 페이지'도 신규 오픈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서울, 경기권에서 프라이빗 차량 또는 셔틀버스로 항구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교통편과 강릉항·묵호항·후포항·포항 등 4개 항구에서 울릉도까지 왕복하는 페리 티켓, 울릉도 현지 렌터카, 울릉도 버스 무제한 이용권과 현지 입장권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울릉아일랜드 투어패스 등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소노펫, 이마트 몰리스펫샵과 봄맞이 '펫캉스 프로모션' 출시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이마트 몰리스 펫샵과 함께 SSG닷컴을 통해 펫캉스 상품인 '소노펫 호텔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소노펫 비발디파크와 소노캄 고양에서 반려 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객실과 다양한 펫 전용 레저 시설, 카페&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그리운드' 무제한 사용권과 펫 카페 페어링 메뉴권, 소노펫 웰컴키트와 몰리스의 대표 상품을 담은 어매니티 등도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를 구매하면 주중 정상가보다 42~58% 할인된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 패밀리 객실은 1박 21만6,000원부터, 소노캄 고양 펫 패밀리 객실은 27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6월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7월22일까지다.
KTX 타고 영주로 떠나는 ‘내게와 영주’ 여행상품 출시
한국관광공사와 영주시는 중앙선 KTX와 연계한 개별 관광객 대상 ‘내게와, 영주’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올해 1월 중앙선 KTX(청량리~안동) 개통으로 수도권에서 경북으로의 접근성이 향상됨에 따라 마련한 상품으로, KTX 이음열차를 타고 경북 영주역에 도착한 여행객들은 렌터카를 이용해 영주 지역 주요 관광지와 관광두레 주민사업체를 체험할 수 있다. 상품은 당일 코스(매주 화~일요일)와 1박2일 코스(매주 화, 목~토요일)로 나뉘며, 1박2일 코스에는 대중교통 접근성이 취약한 봉화지역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체험비를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영주시는 관내 전통시장 등에서 사용 가능한 영주사랑 상품권을 지원한다. 상품 예약은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 티몬, 네이버여행, 현대몰, G마켓 및 한국철도공사 협력여행사인 ㈜여행공방에서 할 수 있다. 가격은 평일 1인 기준 5만5,000원부터 시작하며, 출발일과 여행 일정, 렌터카 차종 등에 따라 세부 비용이 달라진다.
프립, 100% 라이브 '랜선 유럽여행 기획전' 진행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오는 21일까지 라이브 랜선투어를 운영하는 가이드라이브와 함께 100% 라이브 '랜선 해외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탈리아 피렌체,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베를린, 오스트리아 비엔나 등 유럽 유명 관광지 라이브 워킹 투어와 랜선 도슨트 투어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모든 투어는 라이브로 진행된다. 랜선 해외여행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랜선 해외여행에 참여하고 프립 플랫폼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총 2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기획전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프립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