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안 입는 옷 줄게, 새로운 옷 다오”…의류교환행사 ‘21% 파티’ 오는 24일 개최

다시입다 연구소 주최로 열리는 중고의류 교환 행사…온라인 통해 참가 신청

재봉틀 수선, 핸드페인팅 커스텀, 스타일 가이드 행사도 함께 진행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 캠페인을 진행하는 ‘다시입다 연구소’가 오는 24일 중고의류 교환행사인 ‘21% 파티’를 진행한다./이미지=다시입다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 캠페인을 진행하는 ‘다시입다 연구소’가 오는 24일 중고의류 교환행사인 ‘21% 파티’를 진행한다./이미지=다시입다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 캠페인을 진행하는 ‘다시입다 연구소’가 의류교환행사인 ‘21% 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4일 토요일 서울시NPO지원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 캠페인을 진행하는 ‘다시입다 연구소’가 주최한다.


‘21% 파티’의 21%는 다시입다 연구소 자체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들의 옷장 속 안 입는 옷의 평균 비율이다.

관련기사



멀쩡하지만 안 입는 옷들이 주인공인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 파티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파티 당일 안 입는 옷들을 챙겨와 다른 옷들과 바꿔입으면 된다.

이번 행사에는 의류 교환뿐만이 아니라 재봉틀 수선, 핸드페인팅 커스텀, 스타일 가이드 등 지속 가능한 의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다시입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혜선 기자 doer0125@lifejump.co.kr


정혜선 기자 doer0125@lifejump.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