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남대, 14일 개교 65주년 기념행사 개최

장기근속상, 우수교직원 표창, 장학금 수여, 기념식수 등 진행

이광섭(사진 왼쪽) 총장이 정규태(″오른쪽) 영어영문학과 교수에게 20년 근속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남대이광섭(사진 왼쪽) 총장이 정규태(″오른쪽) 영어영문학과 교수에게 20년 근속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남대





한남대학교는 개교 65주년 기념행사를 표창 수상자 등 소수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14일 정성균선교관에서 유튜브를 통해 개최했다.

이광섭 총장이 교직원 장기근속상, 업무유공상 및 모범직원상, 연구업적 우수교원상, 우수조교상 등을 수여했고 재학생 10명에게 미천장학금을, 7명에게 직원장학금(직원노조)을 각각 100만원씩 수여했다.



최진규 전기전자공학과 교수가 30년 근속상을 받았고 장수익 국어국문창작학과 교수 등 9명이 20년 근속상을, 한동유 스포츠과학과 교수 등 26명이 10년 근속상을 각각 수상했다.

관련기사



연구업적 우수교원으로는 손혜숙 교양학부 교수와 임지원 화학공학과 교수가 각각 선정돼 표창을 받았고 교육혁신개발팀 고은숙 과장과 입학관리팀 이재화 직원이 업무유공상을 수상했다.

앞서 열린 개교 65주년 감사예배에서 대전기독학원 우영수 이사장이 '성 쌓기와 길 닦기‘라는 제목으로 설교했고 이어 개교 65주년 기념식수 행사가 인사례교양동 앞마당에서 열렸다.

이광섭 총장은 “인돈 초대총장님을 비롯한 선교사님들의 창학정신을 다시 새기고 우리 대학이 더욱 경쟁력 있는 대학으로 발전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