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예비 부부를 잡아라" 롯데百, 웨딩마일리지 최대 2배 적립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부부'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 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가입 기간 종료 후에 5~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리워드 혜택 등을 제공하는 웨딩 고객 특화 서비스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2배로 적립해주는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브랜드 구매시 '웨딩 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 답례품 폐택 등의 제공한다.

특히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는 해외 명품·가전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피아제, 쇼파드, 부쉐론, 삼성전자, LG전자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다음 달 2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자코모, 다우닝, 소프라움, 알레르망, 메종아카이브, 휘슬러, 이도아뜰리에 등 19개 브랜드 상품 구매시 50%의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웨딩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