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의 글로벌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현대인에게 필요한 11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을 균형 있게 제공하는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20가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체내에 공급할 수 있는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은 식품 재료에서 찾은 건조효모와 퀴노와분말, 인디언구스베리추출분말, 해조분말을 담았다. 아울러 알팔파농축분말, 과일혼합분말(레몬, 비트, 블랙커런트, 파인애플) 등을 더하고, 착색료와 합성향료,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배제했다.
세부 영양소로는 에너지 대사와 활력 증진을 돕는 비타민 B군(비타민B1, B2, B6, B12)과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필요한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갖췄다.
이와 함께 비타민C, 비타민D, 크롬,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 셀레늄, 구리, 망간, 요오드, 철, 몰리브덴, 칼슘 등 20가지 영양소를 함유해 1일 3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영양소의 균형을 맞춰 일상에 활기를 더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50년 전 동일한 식품을 섭취해도 얻을 수 있는 영양소가 감소하는 등 현대인의 식습관이 변화한 만큼, 비타민이나 무기질과 같은 필수 미량 영양소 섭취에 취약한 사람이 증가했다”라며 “평소 자주 지쳐 활력 증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부터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사람, 식습관이 불규칙한 사람까지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시크릿 에센셜 멀티 비타민으로 건강을 챙기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8년 론칭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자연에서 찾은 원재료에 과학을 더하여 완성한 건강한 솔루션’이란 브랜드 미션 아래 프리미엄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보조식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