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로 인기몰이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집들이 대신 집에서 필요한 가전제품을 집들이 선물로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악취와 벌레꼬임 등 음식물처리로 인해 고민인 신혼부부에게 집들이 선물로 음식물처리기가 인기이며, 선물 받은 음식물처리기를 사용 후 다른 신혼부부나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가 신혼부부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스마트카라는 무설치 음식물처리기로 싱크대 하부에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콘센트만 있으면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여 설치 기사님과의 일정 조정 등의 불편함 없이 택배로 받아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카라는 병원성 세균 99.9% 살균처리까지 가능해 세균 번식에 대한 걱정도 덜었으며 원터치로 편리하게 세척까지 가능해 청결 유지가 쉽다. 또한, 음식물쓰레기를 고온 건조 및 분쇄하여 최대 90%의 부피감량을 할 수 있어 여름철에 악취와, 세균, 부패로 인해 모아서 버리기 힘들었던 음식물을 한 번에 모아 처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스마트라카는 음식물처리기의 기본적인 색상의 틀을 벗어나 ‘스마트카라 400 FIT’으로 기존 모던그레이, 퓨어 화이트 색상에 스윗 핑크, 크림베이지, 네이처 그린까지 3가지 색상의 뉴컬러 제품이 추가되어 젊은층의 신혼부부와 개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합격점을 받고 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여름철 신혼부부의 음식물처리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카라가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즉시 사용 가능한 5%할인쿠폰과 전용 에코필터 2세트, 락앤락 비스프리 10종을 구매고객 전원에게 제공하는 ‘여름 BIG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