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온라인 단독매출만 순식간에 100억 돌파…디마르3, ‘나노 모공 앰플’




화장품 브랜드 디마르3(DEMAR3)의 모공 화장품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3.2’가 출시 37개월만에 실구매자 누적 리뷰 4만건 이상, 누적 매출 100억을 돌파했다.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3.2’는 화장품 브랜드 디마르3 모공 특화 앰플로, 오픈 첫해부터 단일 제품이 하루 천개이상 판매되는 이례적인 성과를 보였다. 또한 2020년 연말 MBC연기대상에서 여배우 옆에 등장해 ‘여배우 스파 앰플’, ‘여배우 모공 앰플’, ‘여배우 모공 화장품’ 등으로 탄 전례가 있다. 해당제품은 연기대상 방영직후 완판을 기록, 예약판매만 5천건 이상을 갱신하며 초단기간에 100억 매출을 달성했다.


디마르3는 올해 3월, 기존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3.2’에서 성분배합을 강화하여 제품력이 업그레이드된 모공 화장품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4.2’를 새롭게 선보였다.

관련기사



‘모공 줄이는 법’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많은 사람들이 효과 좋은 모공 화장품을 찾기 시작했다. 디마르3의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4.2’의 판매량은 그 효과가 입증되면서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대한민국의 피부임상시험센터에서 해당제품 사용 후 실시한 설문에서 ‘피부 탄력 증가’와 ‘모공 부각 감소’에 대한 질문에 모두 매우 높은 긍정 응답률을 보였다. ‘모공 주변 피부에 탄력이 붙은 것 같다’에 대한 질문에 는100%의 긍정 응답률을, ‘제품 사용 후 메이크업시 모공 부각이 현저히 줄어들었다’라는 질문에 95.45%의 긍정 응답률을 보였다.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4.2’의 실구매자 리뷰는 출시이례 순식간에 누적 4만건 이상에 달했다. 리뷰의 대부분이 ‘모공이 많이 옅어짐’, ‘벌써 몇통째 쓰는 중’, ‘모공 줄이는 법 찾다가 드디어 대박 모공템 발견’등의 긍정반응을 보였다. 또한 해당 제품은 디마르3 공식 온라인몰에서 별점 5점 만점에 평균 4.87점으로 높은 평점을 기록했다..

화장품 브랜드 디마르3(DEMAR3)는 자외선 등의 외부환경으로 피부가 손상되는 낮16시간을 ‘데미지타임’으로 칭해 집중연구, 흡수 촉진 리포좀을 적용해, 모공에 특화된 앰플을 제품화 시켰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모공 줄이는 법’을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4.2’는 모공확장 원인인 피부건조에 수분감을 채우는 것에 초첨을 맞췄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