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핀다, 금융사 대출 최저금리 조회 이벤트 진행

모바일 본인인증 한 번으로

39개 금융사의 대출 조건 한번에 조회





개인 맞춤 대출 핀테크 기업 핀다가 금융사 대출 최저금리 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핀다를 통해 업계 최다 수준인 39개 금융사의 대출 조건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핀다는 BNK경남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등 1금융권 6곳과 2금융권 33곳의 대출 조건을 1분 내로 확인할 수 있다. 조회 화면은 금리순과 한도순으로 정렬되며 금리순으로 정렬할 경우에 가장 낮은 금리의 대출상품을 우선적으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대출 조건 조회만 하면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는 핀다 신규가입자들 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 중 마케팅 수신동의를 선택한 경우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1,050명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또는 싱글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6월 28일부터 7월 28일까지 한 달 동안이며 경품은 8월 4일에 모바일쿠폰으로 개별 발송된다.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는 “많은 분들이 핀다의 비교대출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미처 알아보지 못했던 금융사의 대출 조건을 한 눈에 확인하고 대출 중개까지 한 번에 받으실 수 있도록 가장 많은 금융사와 손잡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사 파트너십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며 많은 분들이 핀다 서비스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대출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핀다는 39개 금융사의 대출조건을 한 번에 조회하는 과정에서 업계 최초로 고객 전화번호 대신 일반인이 식별하기 어려운 안심번호를 도입해 개인정보노출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