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팔리터,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진행







글로벌 경험 공유 플랫폼 공팔리터가 2021년 하반기 영업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팔리터는 잠재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자의 상품과 서비스의 경험을 가장 많이, 빠르게 연결하여 추천소비자로 만들어주는 서비스를 하는 플랫폼기업이다.

영업매니저로 입사하면 공팔리터 플랫폼 입점 제안 및 운영관리, 광고주 커뮤니케이션의 업무를 수행한다.


공팔리터는 영업직 신입 연봉 기준 3,000만원, 경력직 연봉 제한 없음, 성과를 낸 인재에게 최대 인센티브 등 체계적인 보상을 토대로 경쟁력 있는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인재 확보를 넘어 적극적인 인재 성장을 위해 승진 시 높은 연봉 인상율을 발표하였다. 부리더 승진 시 13%, 리더 승진 시 30%의 업계 최대 승진 인상율을 실시한다.

지난 상반기 진행된 공개 채용에는 15명 선발에 700여 명이 지원해 평균 4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전형절차는1차 서류전형 2차 과제면접 3차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채용은 공팔리터의 신규 서비스 런칭으로 인한 시세확장에 따른 적극적인 인재확보 및 육성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공팔리터 관계자는 “올해도 기존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추진해 사업다각화에 주력할 것”이라며 “공팔리터와 함께 영업전문가로 성장해나갈 열정 넘치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채 서류 접수는 7월 14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