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하나멤버스, 머지플러스 연간권 판매 제휴







하나금융그룹이 그룹 통합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와 머지플러스(주)와 제휴를 통해 ‘머지플러스 연간권 제휴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머지플러스란 머지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월 1만5,000원의 구독료를 내고 구독하면 카페, 외식, 편의점 등 200여 개 브랜드, 전국 8만여 개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관련기사



이번 이벤트는 하나멤버스와 머지포인트를 이용하는 직장인을 비롯한 다양한 고객에게 외식, 장보기, 생활편의업종 등에서 할인과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머지플러스 연간권을 18만 원에 일시 구매하면 1차로 8월 13일에 5만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추가로 매월 말일에 1만 5,000 하나머니씩 12개월 동안 총 18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12개월 동안 제휴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측은 “카페, 외식 등 제휴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 혜택으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머지플러스와 협업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하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