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종 키츠네 X 네이티브 유니온' 협업 여름 한정판 컬렉션 선보여







'쿨톤 폭스 헤드'로 일상을 리프레쉬 해보세요.



라이프스타일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인 네이티브 유니온(Native Union)과 MZ세대가 가장 사랑하는 럭셔리 브랜드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e)는 작년과 올해 두 번의 콜라보레이션의 성공에 이어 다시 한번 'Cool-Tone Fox Head'버젼으로 여름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여름 한정판 캡슐 컬렉션은 iPhone 12/12 PRO 및 AirPods Pro용 케이스에 적용된 메종 키츠네의 최신 'Cool-Tone Fox Head' 여우 마스코트 빅 로고가 디자인적 포인트이다. 또한, 컬러 웨이는 열기를 식혀줄 시원한 숲속이 떠오르는 '일렉트릭 포레스트 그린'으로 트렌디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네이티브 유니온 마케팅 담당자는 “뜨거운 여름, 일상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테크 제품의 액세서리 변화를 통해 많은 분이 리프레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패션브랜드 메종 키츠네와 세번째 협업을 통해 애플 사용자들에게 프리미엄 테크 액세서리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이야기했다.

메종 키츠네X네이티브 유니온 여름 캡슐 컬렉션은 2021년 7월부터 네이티브유니온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메종키츠네 공식홈페이지와 일부 Maison Kitsune 부티크 및 애플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와 프리스비, 고감도 프리미엄 셀렉샵 아트살롱 제주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