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간샘 스터디카페’ 샘랩, 세븐에듀-수학싸부와 MOU 체결




프리미엄 관리형 ‘공간샘 스터디카페’의 운영본사 샘랩(대표 심세용)이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세븐에듀-수학싸부(대표 차길영)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샘랩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미래를 준비하는 공간 제공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공간샘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무인 키오스크 개발을 통해 샘클라우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AI를 통해 학습관리가 가능한 렛미업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남다른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무인화 시장의 표준 시스템을 제시하고 직접 SW, HW 등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언택트 수학 교육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국에 약 900여개의 지점을 둔 세븐에듀는 수학 전문 교육 컨텐츠 수학싸부를 통해 온·오프라인 학습자들을 돕고 있다. 세븐에듀 에게는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수학 교육부문 대상 등 수학 전문 인강 1위 등을 수상하며 수학 전문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관련기사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의 약 90여개의 공간샘 스터디카페 지점에서 세븐에듀 및 수학싸부의 대표 강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학습자들의 컨텐츠 이용을 촉진하기 위해 에어팟2,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샘랩 관계자는 “스터디카페는 단순히 공간만 대여해주는 사업이 아니라 학습자가 원하는 미래를 위해 다각도로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로 나아가야 한다. 세븐에듀-수학싸부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별화 될 컨텐츠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