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뷰티셀렉션, 2021년 상반기 매출 약 100억 원 돌파

대규모 채용, 해외시장 진출 등 사업 확장세 더할 것




뷰티셀렉션은 2021년 상반기 매출이 약 10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뷰티셀렉션은 바르고 정직한 재료를 기반으로 한 '클린 뷰티'와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제품을 제작하는 '소비자 중심의 가치 추구',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는 KOL(Key Opinion Leader) 기반의 혁신을 추구하는 뷰티 기업이다.


지난 2020년에는 라이프 스타일 케어 브랜드 '에이치마인드(Hmind)'를 런칭하여 슬리머스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등 주력 제품을 선보였으며, 2021년에는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Biodance)', 베이비 에스테틱 브랜드 '베베드블랑(Bebe de Blanc)', 캐주얼 라이프스타일케어 '셀로우(cllw)'를 런칭하여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뷰티&이너뷰티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로 국내 뷰티 시장을 사로잡았으며, 높은 재구매율로 빠른 매출 상승을 이끌어내고 있다.

관련기사



뷰티셀렉션 관계자는 "이번 기록은 전년도 전체 매출을 올해 상반기에만 넘어선 성과로, 특히 금년도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성장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 Tech 및 R&D 조직 충원, 제품 라인업 확장 등을 통해 올해 말 200억 매출까지 바라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셀렉션은 8월 말부터 전직군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셀렉션 홈페이지 또는 사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