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싸이퍼 신보 타이틀곡은 '콩깍지'…태그 프로듀싱→케이타·원 작사

싸이퍼 / 사진=레인컴퍼니 제공싸이퍼 / 사진=레인컴퍼니 제공




그룹 싸이퍼(Ciipher)가 데뷔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의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레인컴퍼니눈 22일과 23일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블라인드(BLIND)’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각각 업로드했다.

관련기사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문 나잇(Moon Night)’, ‘콩깍지’, ‘조커(Joker)’, ‘고 어헤드(Go Ahead)’, ‘괜찮아’까지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콩깍지’로,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케이타, 원도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데뷔 앨범 전곡을 작사·작곡했던 멤버들은 미니 2집 ‘블라인드’에서도 타이틀곡 ‘콩깍지’를 포함한 전 트랙을 직접 작사·작곡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자체 제작돌’ 싸이퍼만의 뚜렷한 음악색을 팬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싸이퍼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전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캐치한 훅 라인과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콩깍지’를 비롯해 가을밤과 어울리는 가벼운 리듬의 ‘문 나이트’, 유니크한 브라스와 강력한 베이스 및 비트가 매력적인 ‘조커’, 멤버들의 감성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고 어헤드’, 귀에 쏙쏙 박히는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괜찮아’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들이 이번 앨범에 담겼다.

한편 싸이퍼의 두 번째 미니앨범 ‘블라인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