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 유아학습으로 만나는 체험놀이 신규 오픈




최근 시원해진 날씨에 4세, 5세, 6세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다양한 체험 놀이들을 찾고 있다. 유아 시기에는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이 좋은데, 최근 스마트학습을 통해서도 다양한 체험놀이를 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 '밀크T아이'가 신규 체험놀이 콘텐츠를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밀크T아이가 새롭게 오픈한 콘텐츠는 '갯벌 친구 찾기'와 '쏙쏙 가방 놀이'이다. 실제처럼 생생하게 체험하면서 놀이를 하는 해당 활동 4살~6살 유아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먼저 '갯벌 친구 찾기'는 갯벌에 살고 있는 생물들을 잡아보고 관찰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갯벌의 의미부터 갯벌에 사는 생물과 바다 식물까지 다양한 간접 체험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쏙쏙 가방 놀이'의 경우 가방 속에 넣고 싶은 물건을 담아 보는 놀이로 정리 정돈에 대한 개념을 익히는 것은 물로 상황에 따라 어떠한 물건들이 적합한지 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게 된다.

현재 스마트 유아학습 '밀크티 아이' 내에는 3D 터치로 곤충관찰이 가능한 '곤충 숨바꼭질' 콘텐츠도 현재 인기를 얻고 있다. 유아 창의력과 유아 관찰력 등을 두루 키울 수 있으며, 바깥 활동이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다양한 유아 간접체험학습이 가능하다.

이처럼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티 아이'가 새롭게 오픈한 체험 놀이 콘텐츠는 밀크T아이 태블릿PC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