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슬기로운 산촌생활' 99즈, 우정 빛낼 세끼하우스 공개…김대명 "힐링 아니에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의 세끼하우스가 공개됐다.

1일 tvN 새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 측은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사고뭉치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반전 매력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친구라서 재밌고, 함께 웃을 수 있어서 친구인 게 물씬 느껴지는 99즈의 산촌 우정 여행이 어떤 힐링을 선물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촬영이 끝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며 얼싸안고 있을 때, 납치 전문 나영석 PD의 비범한 등장으로 포문을 열었다. 김대명은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세끼하우스에 “힐링이라고 하시지 않으셨나요?”라며 귀엽게 투덜댔다. 이에 나 PD는 “언제까지 교수님인 줄 알았어요? 여기 다른 곳이야”라고 경고했다. 이어 비바람과 사투를 벌이는 99즈의 모습이 그려져 시작부터 좌충우돌하는 세끼하우스의 입성기를 예고했다.

관련기사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99즈는 정경호를 필두로 콩나물밥, 삼겹살, 오삼불고기, 보쌈 등 뚝딱뚝딱 풍성한 한끼를 만들어냈다. 매일매일 잔칫상이 펼쳐졌고, 99즈는 손님이자 99즈의 어머니 김해숙과 함께 술 한 잔을 기울였다.

누구보다 슬기로울 것 같은 99즈의 사고뭉치 반전 매력도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폭풍 먹방 리액션이 기대되는 먹깨비 셰프 정경호는 사방에 튄 밀가루 반죽을 치우려다 물을 쏟는 엎친 데 덮친 귀여운 허당 매력을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어쩌다 예능감을 폭발시킨 김대명의 실수 퍼레이드도 기대를 모은다. 김해숙의 요리에 물을 쏟아 혼이 나고, 난데없이 머리를 부딪히거나, 닭과 대화를 나누는 엉뚱한 모습이 세끼하우스를 박장대소하게 만들 계획이다.

조정석은 시종일관 유쾌한 매력으로 99즈의 힐링을 책임진다. “건강한 육체를 원하십니까?”라는 세기말 유행어와 함께 줄넘기를 선보이고, 팔뚝 근육을 과시하며 멋진 동네형 아우라를 뽐내는 장난꾸러기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섬세한 부채질로 인덕션급 불조절 실력을 자랑하며 불피우기 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의 신문물 공격에 경계하는 그의 능청미도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이틀 만든 캐릭터”라고 투덜거리는 조정석에게 “형 캐릭터야? 그럼 안 건드릴게”라며 농담을 건넸다.

유연석의 만능 목공 실력은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 리액션 부자 전미도는 김대명이 무슨 행동만 하면 웃는 폭풍 호흡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왜 그래? 공연 시간 다가오는거냐?”라는 정경호의 농담에 “또 (흥이) 올라온다”며 흥신(神)에 접신한 연기로 맞받아치는 전미도의 활약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오는 8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하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