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송용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장,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 동참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유치 성공을 지지하는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한 송용준(가운데)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장과 직원들./사진제공=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유치 성공을 지지하는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한 송용준(가운데)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장과 직원들./사진제공=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송용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장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은 ‘함께해요 2030년은 부산에서’의 줄임말로, 2030년에 부산에서 세계박람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범국민적 응원 캠페인이다.

관련기사



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지지하고 국민들의 관심을 도모하기 위해 유명 인사들이 ‘2030년 세계박람회는 부산에서!’가 적힌 폼보드와 함께 사진을 찍고 다음 대상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송 센터장은 ‘향후 성공적인 개최까지 이어져 부산이 한국 문화를 세계인들에게 전파하는 국제도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부산센터 임직원 모두 마음을 모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부산센터는 부산의 R&D, 혁신인재 양성 등 주요 정책연구기관인 부산산업과학혁신원(BISTEP)의 김병진 원장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주자로는 이종훈 롯데벤처스 본부장과 김영록 넥스트챌린지 대표를 지명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