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의학연, 개원 27주년 기념식 개최

이진용 원장, “디지털 한의학을 통한 도약을 꿈꾸며 함께하자” 당부

한국한의학연구원 개원 27주년 기념식에서 이진용(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원장이 우수직원상 등을 수여한 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한의학연구원한국한의학연구원 개원 27주년 기념식에서 이진용(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원장이 우수직원상 등을 수여한 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한의학연구원




한국한의학연구원은 7일 연구원 한의기술표준센터 제마홀에서 개원 27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뛰어난 업무성과로 연구원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연구전략부 김태수 팀장이 우수직원상을 수상했다.



우수직원상에는 한의과학연구부 채목단 기술연구원, 한의약융합연구부 유수성 선임연구원, 한의기술응용센터 고영훈 책임연구원, 디지털임상연부구 구본초 기술연구원, 한의약데이터부 이영섭 선임연구원, 한약자원연구센터 최고야 책임연구원, 정책부 고예지 행정원, 기획부 박철 팀장, 행정부 최은지 행정원, 글로벌협력센터 송은혜 선임행정원이 각각 수상했다.

관련기사



또한 우수TFT상에는 한의약융합연구부 김노수 책임연구원이, 우수박사후연구원상에는 한의약융합연구부 장선아 박사후연구원이 각각 수상했다.

우수논문상에는 한의과학연구부 정지연 책임연구원, 한의기술응용센터 김영수 선임연구원, 한약자원연구센터 임혜선 기술연구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어 우수특허상에 한의약데이터부 반효정 선임연구원, 우수기술이전상에는 한의약융합연구부 전원경 책임연구원, 우수표준화상에 한약자원연구센터 강영민 책임연구원, 우수보안인상에 정책부 서명수 팀장, 우수보안부서상에는 기획부가 각각 수상했다.

창안상에 행정부 이수정 선임행정원이, 홍보공로상에는 디지털임상연구부 소지호 기술연구원, 한의과학연구부 성윤영 기술연구원이 각각 수상했다.

한의학연 이진용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등 어려운 상황에도 변함없이 연구개발과 혁신을 멈추지 않아 감사하다”며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연구로 미래의학을 선도하며 국민의 건강한 삶을 지켜나가는 일에 함께하자”고 당부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