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대세 예약…美 빌보드 다수 차트 장기 흥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의 다수 차트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2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6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는 ‘월드 앨범’ 차트에서 10위에 오르며 통산 18주 차트인에 성공했다.

관련기사



이 앨범은 6월 12일 자 차트에 4위로 진입한 후 11주 연속 차트 상위권을 지켰고, 이후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의 판매량이 합산되면서 9월 4일 자 차트에 1위로 재진입했다.

‘혼돈의 장: 프리즈’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46위에 랭크됐다. 이 앨범은 지난 6월 12일 자 차트에 64위로 진입해 그 다음 주인 6월 19일 자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고, 이후 19주 연속으로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 앨범은 또한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75위에 이름을 올리며 18주 연속 차트 내 자리를 지켰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0일 일본에서 EP ‘카오틱 원더랜드(Chaotic Wonderland)’를 발매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