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키위스마트락, 경기 일산에 첫 오프라인 대리점 개점

키위스마트락 인기 제품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 마련

1호 대리점 오픈 기념 제품 구매 고객에 스마트 그립톡 증정

경기도 고양시 마두동에 문을 연 키위스마트락 공식 1호 대리점. /사진 제공=키위스마트락경기도 고양시 마두동에 문을 연 키위스마트락 공식 1호 대리점. /사진 제공=키위스마트락




공간관리솔루션 기업 키위스마트락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키위스마트락의 공식 1호 대리점을 개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일산 마두동에 문을 연 키위스마트락 일산점은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한 대리점이다.



키위스마트락 일산점에는 ‘벡조드락’과 ‘데미안락’ 등 키위스마트락의 대표 스마트 도어락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대리점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구매 전 키위 스마트 도어락의 다양한 설치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알림, 출입 기록 확인, 일회용 비밀번호 발급 등 스마트폰 앱에 연동된 키위 스마트 도어락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키위스마트락은 1호 대리점 오픈을 기념해 스마트 도어락 구매 고객에게 키위 스마트 그립톡을 증정한다. 이 증정품은 그립톡에 도어락키 기능을 더해 태그 만으로 간편하게 도어락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서영훈 키위스마트락 세일즈 매니저는 “유동 인구가 많고 서울과의 접근성도 좋은 일산 지역에 키위스마트락의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며 “그동안 스마트 도어락이 제공하는 기능들이 막연하게만 느껴졌던 소비자들이라면 대리점을 방문해 스마트 도어락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