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육 밀크티 아이, 어린이 안전 강조하는 신규 영상 업데이트




5~6세의 아이들은 호기심이 폭발하는 시기로 안전에 대해 각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부모가 관심을 끈 사이 장난은 자칫 큰 안전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스마트 유아 교육 학습 서비스로 알려진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는 '재미 영상' 코너를 통해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 및 위생 사고와 자연재해에 대처하는 내용을 담아낸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아이들에게 친숙한 천재교육 밀크T의 캐릭터를 활용해 집중을 유도했고, 실제 상황을 사례를 들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꾸며내 아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뛰뛰빵빵! 차 조심!', '하하 호호, 친구랑 사이 좋게', '부릉부릉~ 차를 탈 때는 이렇게', '안 돼요! 따라가면 안돼요', '뽀드득 뽀드득~ 손을 씻어요' 등 학부모들이 항상 자녀들에게 주의를 주는 사항을 상세하고 즐겁게 표현해 밀크T 수강생들에게 전달한다.

관련기사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는 이처럼 어린이들이 동요, 애니메이션, 생활 상식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밀크T 내 맞춤 영상 코너를 통해 영어, 한글 등 다양한 영상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면서 “모두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어 밀크T아이 학습생부터 학부모까지 만족도가 높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는 현재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다양한 교육 및 스마트학습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