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노브 브랜드 공식 런칭 행사... 가수 효린과 함께 성황리에 마쳐




코스메틱 브랜드 아노브(anov)가 지난 31일(일) 건대 커먼 그라운드 팝업 스토어에서 열린 브랜드 런칭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이날 행사장에는 가수 효린은 브랜드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하여, 아노브 ‘피지스 플루이드32’와 ‘에브리 싱글데이’ 라인 제품을 테스트했다.

이외에 행사장에는 마이티마우스, 정가은, 춘식이, 김경진, 문송희, 허애선, 한해림, 이승아, 전 더스틴 멤버들 및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런칭 행사에서는 멤버십 가입 시 ‘라운딩키트(PHA 버블 클렌저, 리커버리 스킨 컨디셔너, 퓨어 에센셜 액티베이터, 3H 부스팅 앰플, 여행용파우치)’를 선착순 지급하였으며, 벨리곰과 함께 사진을 찍고 미션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리커버 마스크팩 1EA’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이와 함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금액 대비 최대 1000%의 혜택을 제공했다.

관련기사



이처럼 다양한 런칭 이벤트와 함께 연예인과 인플루언서가 대거 참여한 아노브의 런칭 행사는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단 고객들의 성원에 관심에 따라 아노브는 건대 커먼 그라운드 팝업 스토어를 오는 30일(화)까지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는 아노브 스킨케어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테스터 존’이 마련돼 있어 아노브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아노브 코스메틱스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는 기초 제품이 잘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스킨 케어 비법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내 테스터 존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