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간판의품격, 간판 할인 프로모션 전개

12월부터 1월까지 간판 가격의 10% 캐쉬백 할인 통해 코로나 시기 창업 응원 나서




클래시컴퍼니가 운영하는 ‘간판의품격’이 코로나 사태 속에서도 용기 있게 창업에 도전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간판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간판의품격은 직관적인 양식을 통해 업체별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와 국내 최초 지도로 보는 온라인 간판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 12월부터 1월까지 두 달간 간판 제작 비용의 10%를 할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를 희망하는 이는 간판의품격에서 지도로 보는 간판 투어 서비스 ‘스타일맵’ 또는 실시간 업체별 가격 비교 ‘비교견적’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이를 통해 간판을 상담한 후 파트너스를 선택해 안전 거래 계약 리뷰를 작성하면, 간판 설치에 소요된 총 금액의 10%를 캐시백 형태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간판의품격 관계자는 “연간 70만개에 달하는 수많은 간판이 제작되고 있지만, 오프라인 중심으로 진행되며 정보 교류가 원활하지 않아 합리적인 계약을 진행할 가능성이 낮은 편이다”며 “코로나 속에서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소상공인이 간판의품격을 통해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간판의품격은 2019년 첫 서비스 런칭 이후 업종 및 취향에 맞는 간판을 손쉽게 검색하고,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호평 받으며 고객 수를 늘려가고 있다. 코로나 사태 속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반일 감정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모션 등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간판의품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