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 견본주택 12월 오픈 예정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가 오는 12월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는 10년 올전세형 프리미엄 민간임대아파트로, 탁 트인 남해 오션뷰와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는 거주기간 중 주택수 미포함으로 취득세, 재산세 등의 각종 세금 부담 없이 최대 10년간 안정적인 장기 거주가 가능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주택소유, 거주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광양항국제여객터미널, 광양항역, 중마 버스터미널 등이 모두 근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동광양IC를 이용하면 순천까지 12분이면 가능하다. 또한 광양중진 초등학교, 광양중동 동초등학교, 광양중진 중학교 등 명문 학교들이 가까우며, 단지 바로 옆에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시청, 동사무소, 소방서, 도서관 등이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어 주거 만족도가 높다.

관련기사



여기에 황금산업단지 및 광양항만 확장, 포스코 수산화리튬공장 건설공사 등 개발 호재 또한 풍부하다. 이순신대교 해변관광 테마거리 조성사업은 광양시가 관광산업을 미래 전략산업으로 집중 육성하고자 2016년부터 추진하는 역점 사업으로 사업지 인근에는 야간동물원, 선샤인 힐링파크, 이순신 호국타워, 달빛카페촌, 먹자골목 등 예정되어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는 포스코 광양제철소, 여수광양항만공사, 황금산업단지, 율촌산업단지, 여수국가산업단지 등 주요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일반 분양 아파트와 동등한 품질의 마감재를 사용하여 실속과 품격을 모두 갖추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는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20~29층 6개동, 526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견본주택은 12월 오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