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2021 대한민국 증권대상/하나금투] "韓 금융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데 노력할 것"

[증권사 대상 - 수상 소감]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 겸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 겸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 겸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




2021년 '대한민국 증권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하나금융투자는 디지털 혁신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 그리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확대라는 전략을 바탕으로 자산관리(WM), 투자은행(IB), 세일즈앤트레이딩(S&T) 등이 균형 잡힌 성장을 이뤄 나가면서 올해 역대 최고의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금년에 새롭게 선보인 증여랩, 힙합랩 등의 상품들이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개인화 추세에 발맞춘 신개념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원큐스탁(1QStock)을 내놓는 등 MZ세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관련기사



IB 부문에서는 전세계적인 화두로 떠오른 ESG 트렌드에 발 맞추어 폐기물, 태양광 등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척했고 글로벌 비즈니스 또한 양적, 질적으로 모두 지난해 대비 크게 성장했습니다.

올해 취임하면서 보다 낮은 자세로 손님과 시장을 섬기는 모습으로 소통하겠다고 모든 임직원과 약속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칭찬보다는 이러한 약속을 앞으로 더 잘 지켜나가라는 채찍으로 여기고 향후 손님들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와 금융투자 업계의 건전한 발전에 앞장서는 한편, 한국 금융이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데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수상 회사, 수상자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하나금융투자를 믿고 거래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과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과 함께 수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 겸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