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SEN]유안타증권, 증시 전망·메타버스 투자전략 제시…온라인 투자설명회 개최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 개최

12월 21일(화) 오후 4시 웨비나(Webinar) 개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유안타증권(003470)은 오는 21일 오후 4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022년 시장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는 비대면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 형태로 진행하는 투자설명회다. 김승현 리서치센터장이 ‘2022년 한국 증시 반격의 시간이 올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연하고, 이어 ‘2022년도 뜨거울 메타버스’는 기업분석팀 이혜인 연구원이 진행한다.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내년 국내시장 전망과 현 시점에서의 투자전략과 가상세계 메타버스 관련 투자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신남석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미 연준의 테이퍼링 종료와 글로벌 인플레이션 등 세계경제는 그 어느때보다도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이지만 한편에선 비대면 추세 가속화로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세계가 주목해야 할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내년 투자전략 수립 및 새로운 산업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유튜브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시청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윤혜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