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프로미스나인, 1월 17일 컴백 확정…새 앨범명은 '미드나잇 게스트'

프로미스나인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프로미스나인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로 초고속 컴백한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월 17일 발매되는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은 어둠이 짙게 깔린 밤, 이서연이 주위를 살피며 창문으로 다가가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이어 아무도 모르게 밖으로 나서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묘한 긴장감을 일으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영상 말미에는 백지헌이 도시의 밤거리에서 불빛 사이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 지었다. 그러면서 앨범명 ‘미드나잇 게스트’와 발매 일정이 공개돼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다린 글로벌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9월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Talk & Talk)’으로 톡톡 튀는 청량 에너지를 발산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힐링 메이트’로 활약했다. 이들은 국내외 음원 사이트 1위와 최상위권을 휩쓸고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첫 컴백 활동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약 4개월 만에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로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은 프로미스나인이 새 앨범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