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중개 서비스 실시…리스·렌털상품도 가능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에어부산 몰’ 개편

국내 항공사 최초로 리스·렌탈 상품까지 추가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AIRBUSAN MALL)을 개편해 기존 유상 판매 서비스에 더해 중개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중개 서비스는 고객이 기내 브로슈어를 보고 상품을 주문하면 지정된 장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이번 중개 서비스에 국내 항공사 최초로 리스·렌탈 상품까지 추가해 서비스를 실시한다.

리스·렌탈 상품을 주문하면 상담을 통해 주문한 상품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상품과의 비교 견적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스·렌탈 서비스 대상 품목은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이다.



상품 중개는 리빙 용품, 생활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하며 기내에서 주문서를 작성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돼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에어부산 에어버스 A321LR 항공기./사진제공=에어부산에어부산 에어버스 A321LR 항공기./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항공기 안에 탑재된 브로슈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 및 구매 진행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AIRBUSAN MALL’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용객들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협업해 상품 구색 강화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며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품목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 말했다.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 개편 기념으로 중개 서비스 대상 상품에 대한 주문서를 작성한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편도 항공권과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를 증정한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