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스마트학생복·지프, 컬래버레이션 신학기 스쿨룩 화보 공개

내달 4일까지 구매시 최대 35% 할인

‘스마트학생복 x 지프 22 스프링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학기 스쿨룩 화보. /사진 제공=스마트학생복‘스마트학생복 x 지프 22 스프링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학기 스쿨룩 화보. /사진 제공=스마트학생복




스마트학생복은 2022년 새 학기를 맞아 패션 브랜드 지프와 함께 ‘스마트학생복 x 지프 22 스프링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학기 스쿨룩 화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학생복 x 지프 22 스프링 시즌 컬렉션’은 10대들이 좋아하는 교복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교복과 일상생활 어디에나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 뿐 아니라 생동감 넘치는 컬러감과 로고플레이를 더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스마트학생복은 스타일쉐어 기획전에 맞춰 ‘스마트학생복 x 지프 22 스프링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며 트렌디한 스쿨룩을 제안했다. 폴라베어 자수와 프린팅 등 완성도 높은 디테일의 ‘니트 카디건’, 화사한 컬러와 폴라베어 와펜 디자인의 ‘맨투맨’, 전면의 빅로고 프린팅을 더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후드집업’ 등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튀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스타일쉐어가 제안하는 ‘지프로 스마트하게! 똑똑한 신학기 룩 준비’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내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으로 20%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해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콜라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은 이번 컬렉션의 화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10대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쉐어 어플리케이션 과 스마트학생복 공식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새 학기를 앞두고 지프와 협업을 통해 유니크하면서 완성도 높은 디테일의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컬렉션인 만큼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