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에서 ‘나의 이야기를 담은 디퓨저 만들기’를 주제로 지난 22일 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쿤달 퍼퓨머리 원데이 클래스’는 전문 조향사의 지도 아래 이론 학습, 향료 시향을 시작으로 나의 이야기를 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향기’를 디자인한다.
이와 함께 수강생들은 직접 디자인한 교육 물품 디퓨저와 함께 쿤달 본품 퍼퓸 디퓨저 홀리데이 에디션, 쿤달 시그니처 퍼퓸시향키트를 제공받는다.
쿤달 퍼퓨머리 아카데미 최민지, 임지수 담당자는 “50가지 이상의 시그니처 향기를 선보이는 향기 전문 브랜드인 만큼 ‘향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라며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기분 좋은 기억과 추억을 쿤달 브랜드와 함께 나누시기를 바란다”라며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의도와 바람을 전했다.
한편, 원데이클래스는 매달 1회 방역수칙 준수 하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한다. 1월 디퓨저에 이어 2월 향수, 3월 섬유향수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커리 앤 커피 by 쿤달’ 압구정플래그십스토어 또는 쿤달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