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새학기 앞두고 대형 프로모션 나서


SK텔레콤(017670)은 2022년 새 학기를 앞둔 학생들을 위한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SK텔레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3월 31일까지 두 달간 12세 이하 이용자들을 위한 'ZE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5명), 삼성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5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위한 ‘초등 부모 새학기 소통 클래스 A to Zem’도 개최한다. 특강은 2월 21~24일, 3월 21~24일 등 2차례에 걸쳐 열린다.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소장의 ‘애착의 심리학’, 임영주 부모교육 전문가의 ‘우리 아이 자존감 높이는 대화법’ 등이 준비돼 있다. 등록은 오는 10일 ZEM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 받은 후 11일부터 전체 이용자 대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과 지난해 진행했던 구독형 교육상품 ‘웅진스마트올’ 제휴도 이어진다. 초등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와 교육용 상품을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구독하면 자녀 ZEM 스마트 요금제를 12개월 간 지원받을 수 있다.

중·고등·대학생을 위한 ‘0한동(영한동) 신학기 프로모션’도 3월부터 진행한다. 대학생 전용 서비스인 0캠퍼스에서는 3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3월 10~31일까지 매일 가입 축하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중고등학생을 위해서는 3월 7~21일까지 2주간 0틴 고객 전원 대상으로 2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0틴위크’ 행사를 연다.

Z세대를 위한 스마트폰도 선보인다. 휠라(FILA)와 함께 'Z 플립 3 FILA 에디션'을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전예약은 오는 23일부터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학생들과 부모님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의미 있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해 이용자 모두가 믿고 사랑하는 통신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윤민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