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주얼리 마켓플레이스 아몬즈, 29CM와 합동 할인 행사

4000여개의 주얼리 상품 24일까지 최고 71% 할인

주얼리 마켓플레이스 아몬즈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29CM의 합동 프로모션 모델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몬즈와 29CM는 오는 24일까지 베스트 주얼리 브랜드의 4000여개 상품을 최대 71%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 제공=아몬즈주얼리 마켓플레이스 아몬즈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29CM의 합동 프로모션 모델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몬즈와 29CM는 오는 24일까지 베스트 주얼리 브랜드의 4000여개 상품을 최대 71%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 제공=아몬즈





비주얼이 운영하는 주얼리 마켓플레이스 ‘아몬즈’는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29CM’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7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의 주얼리 약 4000 여개 상품을 오는 24일까지 아몬즈와 29CM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빈티지헐리우드, 타티아나, 마마카사르, 딥브로우 등의 브랜드를 15%부터 최고 71%까지 할인한다.

상품 중 아몬즈의 주얼리 전문 풀필먼트 서비스가 적용되는 상품들은 구매 당일 무료배송이 시작돼 빠른 수령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인스타그래머인 크리에이터 림준희가 대표적인 프로모션 상품들의 언박싱해 아몬즈와 29CM 유저들의 구매전 상품 이해를 돕는다.

이새봄 비주얼 MD는 “국내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29CM와의 합동 프로젝트를 통해 주얼리가 더 많은 사람들의 일상에서 중요한 한 부분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고, 홍채민 29CM MD는 “커머스간의 경쟁이 아닌 협업은 고객 경험 극대화에 기반한 입점 브랜드와 플랫폼의 동반성장에 있어 좋은 양분이 될 귀중한 경험”이라고 전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