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우미건설, 오는 3월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분양

경기 화성시 비봉지구 B4블록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투시도. 자료제공=우미건설경기 화성시 비봉지구 B4블록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투시도. 자료제공=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에 ‘우미린’이 들어선다.



우미건설은 경기 화성시 비봉지구 B4블록에서 오는 3월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을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총 798가구 규모다. 전용 면적은 선호도가 높은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비봉지구는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구포리 일대 약 86만 2943㎡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다. 계획 인구가 1만 6000여 명에 달한다. 주변에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고속도로가 있다. 다소 거리가 떨어져 있지만 수인분당선 어천역에는 인천발 KTX가 정차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상업지구 조성이 예정돼 있어 생활 인프라가 형성될 전망이다. 유치원과 중학교 용지 또한 인접 지역에 계획되어 있다.

단지는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4-베이 판상형 타입으로 평면을 설계했다. 근린생활시설 주변을 제외하면 주차장을 전면 지하에 배치해 지상에는 차가 다니지 않는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카페 린(Lynn)’을 비롯해 실내체육관·피트니스클럽·실내골프연습장·실내놀이터·작은도서관·돌봄센터 등이 들어선다.


이덕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