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까사미아 창립 40주년 기념 할인…가구 최대 65% 소품 최대 90% 할인

플랫폼 '굳닷컴'도 최대 50% 할인

조선호텔 숙박권 등 경품도 풍성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창립 40주년을 맞아 내달 24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표 인기 가구는 최대 65%, 소품 종류는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는 25%, ‘벨로니 리클라이너 소파’는 25%, ‘리네아 AV콘솔’은 25%의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과 '디자이너스 컬렉션', ‘까사미아 셀렉트’도 이례적인 특가로 판매한다.



신세계까사의 디지털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최대 50%의 할인을 한다. 또한, ‘핫딜’ 이벤트로 ‘마테라소 럭스 디에씨’ 구매 시 ‘프리마 침대’ 24%, ‘보에 카우치 소파’ 40%, ‘라메종 니스 라운지체어’ 40%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굳닷컴의 모든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한정 수량으로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풍성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지난달 출시한 패브릭 모듈 소파 ‘보스코’를 비롯해 ‘벨로니 소파’, ‘리네아 베드’, ‘우스터 리클라이너’ 등 베스트셀러 16종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굳닷컴 포인트 4000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집 꾸미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봄철 결혼, 이사 등으로 침실 인테리어를 새롭게 계획 중이라면 ‘마테라소 럭스&클래식 베드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만하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럭스’와 ‘클래식’ 라인 구매 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침대를 반값에 구매 가능하며, 서랍장 추가 구매 시 10% 할인 및 사이드 테이블을 무료 증정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토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대표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의 사후관리를 지원하는 ‘캄포케어’를 도입한다. 캄포케어는 캄포 구매 후 2년 내 좌방석 충전재 또는 좌방석과 등판 패브릭 커버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캄포 클래식’과 ‘캄포 슬림’ 라인의 아이보리 색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밖에도 조선호텔 숙박권, 신세계 상품권, 아로마 기프트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퀴즈 이벤트’와 유아 및 학생 가구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신학기 이벤트, 예비부부에게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클럽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