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GS샵, PXG신상품 단독 런칭…적립금 7% 프로모션도

봄 시즌 내 골프 패션 상품 71% 상승

잡화·의류 중심 매출 신장…페어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27일까지 PXG밀리터리 라인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상품은 PXG 코리아가 이달 출시하는 신상품으로 SS시즌을 아우르는 긴팔, 반팔 셔츠, 헌팅캡, 짚업 점퍼, 하의, 보스턴 백 등 풀코디가 가능한 약 30여가지 품목이다.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봄 시즌 기간 내 골프 패션 상품이 71% 신장하며 패션 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큰 매출 상승을 보였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접어들면서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이 필드에 나가기 전 골프웨어와 골프화 등을 구입한 결과로 해석된다.

관련기사



이 기간에 가장 많이 팔린 골프 패션 상품은 골프화로 나타났다. 다음으로는 바람막이 등 점퍼, 긴팔 티셔츠, 큐롯스커트, 팬츠 등의 매출이 늘었다.

올 들어서도 골프 패션 상품의 인기는 잡화와 의류 중심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이달 들어 지난 16일까지 신장률은 29%이며 가장 최근인 10일부터 16일까지는 42%의 신장률을 보였다.

GS샵은 이번 단독 론칭을 기념하여 GS샵 적립금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GS샵은 내달 10일까지 다양한 골프웨어를 만나 볼 수 있는 ‘봄시즌 필드 페어’도 계획 중이다. 파리게이츠, 데상트 골프, 헤지스 골프, 테일러메이드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20% 할인 혜택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혜인 GS샵 모바일 패션팀 매니저는 “필드 방문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단독 론칭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PXG 밀리터리 신상품을 7% GS샵 적립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3월 들면서 골프 관련 상품 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인기 브랜드별 신상품 물량 확보와 다양한 골프 패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