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웰컴저축은행, 6번째 고객 패널 '웰컴ON' 모집

사진 제공=웰컴저축은행사진 제공=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위한 6기 ‘웰컴온(ON)’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웰컴온은 고객이 직접 웰컴저축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운영 등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고 개선방안 및 아이디어 등을 전달하는 창구다. 지난 5기까지 웰컴온에 참여한 고객 패널은 총 127명으로, 이들은 지난해 웰컴디지털뱅크 3.0 개편 직후 오픈뱅킹 등록 및 편집 기능 개선, 로그아웃 위치 변경 등 개선안을 내놓기도 했다.

관련기사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중심 경영 활동을 강화하고자 올해는 6기 웰컴온 패널 모집 인원을 100명으로 확대했다. 모집 기간은 내달 5일까지이며 웰컴디지털뱅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웰컴저축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전자금융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다.

선발된 웰컴온 고객 패널은 다음달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8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패널에게는 활동비가 제공되고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별도의 포상도 주어진다. 주요 활동 방식은 온라인을 통한 설문조사이며 때에 따라 간담회 참여 등을 요청받을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저축은행은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과 의사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금융소비자 중심 약관 개정을 진행 중”이라며 “패널이 제안한 소비자 중심 표현 등이 반영된 약관 개정과 함께 보다 쉽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