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카라모라, 썬팅 비교견적 플랫폼 런칭 완료




라이더대시 코리아 '카라모라'는 썬팅 비교견적 사이트 플랫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라이더대시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으로 지난 2020년부터 썬팅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플랫폼 카라모라를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서비스는 라이더대시가 AI 및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확보한 자동차 애프터마켓 관련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국 300여개 시공사의 가격 및 서비스 비교견적 정보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자신의 차량과 서비스를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인근 시공사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시공점의 특징과 이벤트 내용을 비교하여 예약도 진행할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비교견적 사이트에서는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도 볼 수 있다. 카라모라는 시공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전 과정을 직접 확인하며, 불량 시공일 경우 빠른 피드백과 A/S를 연계함으로써 재시공 및 보상 처리도 책임지게 된다.

카라모라 관계자는 "차량 썬팅이 생소한 사람들이 직접 여러 업체에 연락하여 가격을 묻고 확인하는 과정은 번거롭고 어려울 수 있다.”며 “이번에 론칭된 플랫폼을 통해 전국 전 지역별로 브랜드별로 썬팅 비교견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카라모라는 온라인 썬팅 판매 서비스 플랫폼으로써 데이터 축적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차별화된 AI 기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라모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