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부산진구 연지동 래미안어반파크 단지 내 상가, 4월 공개경쟁입찰 예정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연지동에 소재한 래미안어반파크 단지 내 상가를 4월 공개경쟁입찰 방식을 통해 분양할 예정이다.

래미안어반파크 단지 내 상가는 총 3개동으로 1층 32호실, 2층 25호실로 총 57호실 규모로 조성되며 단지내 2,616세대의 고정수요 뿐만 아니라 초읍동, 연지동 내 13,000여세대 배후수요를 가진 지역내 핵심상가로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래미안어반파크 단지 내 상가가 들어서는 곳은 대단지 입주민 뿐만 아니라 부산시민공원, 초연근린공원, 부산어린이대공원의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는 숲세권 프리미엄과 연지초, 연학초, 초연중, 초읍중, 부산진고 등 반경 1km 내외에 두터운 통학수요층을 대상으로 한 풍부한 교육 프리미엄 또한 갖춰져 있다.

관련기사



부산 내 대표적인 원도심인 만큼 상가로의 접근성도 좋다. 인근 부전역은 동해선과 경전선의 시ㆍ종착역이며, 향후 KTX가 정차하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이 계획되어 있다. 또 동서고가로, 백양터널, 만덕3터널(2022년 예정) 등 부산 중심에서 광역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래미안어반파크 아파트는 올해 9월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2,616세대 24개동의 편의를 책임질 단지내 상가는 오는 4월 공개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래미안어반파크 단지 내 상가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