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물 속에서 꽃 놀이를"…파라다이스, '꽃피는 봄이 오면' 프로모션

스파 전용 씨메르 패키지

피지워터 협업…핑크 자몽도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스파에서 수중 꽃 놀이를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꽃피는 봄이 오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색 버추얼 스파에서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을 만나볼 수 있는 씨메르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쿠아스파 2인권을 제공해 총 6시간 동안 씨메르의 아쿠아스파존과 찜질스파존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아쿠아스파존 내에 위치한 버추얼 스파는 미디어 아트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이번 4월 한 달간 흩날리는 벚꽃 영상을 상영해 색다른 봄 맞이 ‘꽃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피지워터와 협업한 생수 및 에코백 세트, 봄꽃을 연상케 하는 분홍빛 스파클링 음료 ‘분다버그 핑크자몽’ 2잔도 함께 증정한다. 영종도 곳곳을 누비며 신나는 봄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드라이브 코스 지도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향기 가득한 봄꽃으로 새단장한 야외온천 씨메르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울러 씨메르 ‘아쿠아 바’ 또는 야외 오션스파 풀 ‘풀사이드 바’에서 ‘분다버그 핑크자몽’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션스파 풀 올 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